연예

[김선영] 파격포스터? 리얼 19금 !! '화려한외출' 속으로

똘또히 2013. 12. 6. 12:28

김선영 파격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영화 '화려한 외출'이 바로 그 이슈의 주인공이었습니다. 

더군다나 김선영의 이번 파격노출은 이제까지 한국에서 보지 못한 진정한 19금 

러브레슨의 탄생을 예감케했습니다.



사실 최근들어 이러한 노출 영화는 개봉 이후 보다는 개봉 이전에 마케팅용으로 더 널리 전파 되고 자극을 주는것은 사실입니다. 이전의 배슬기와 신성일이 나왔던 그 영화도 파격이라는 단어를 서스럼없이 사용을 했지만, 실상은 '파격'보다는 '떡밥'이 더 강했습니다.


다만, 배슬기라는 배우로써, 배슬기가 감당 하기에 그 수위자체는 파격이라고 할 수 있었겠지만, 전반으로 영화에서의 노출 정도는 파격이라고 하기에는 배슬기 자체로써는 파격적이었을지는 모르나, 전체적인 영화의 흐름단계에서는 파격적이다 라고 할 수 없었죠.



[김선영이 출연한 영화 '화려한 외출' 중]


위 사진은 김선영이 출연한 화려한 외출의 스틸컷 중 일부이다. 

사진 보다는 내용이 더 야하다 라고 할 수있는것이, 뒤에 남자가 맡은 역활은 19세 소년의 역활이기 때문에 더 자극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사실 김선영이라는 배우의 이름이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락 내리락 하는것은 이런 자극적인 영화의 출연 자체로 일시적으로 관심도가 높아졌기때문이 아닐까 한다. 


이번 청룡영화제에서도 단연 김선영의 의상이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과감한 노출과 용기에 박수를 드립니다!!!


사실 그간 노출영화에 대한 이슈가 많았고 개봉 이후에 기대치 보다 못미치는??? 영화들로 인해 사람들이 실망이라는 말을 늘 지켜보았던 터라, 이 영화 역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으나, 영화는 영화일뿐이다.